자주하시는 질문

QUESTION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파이보츠가 직진이 안되고 빙빙 헛돌아요!! 

    파이보츠는 전자기기입니다. 강하게 떨어뜨리거나하면 충격으로 이부분이 고장 날수있는데 이 경우는 속도를 제어하는 좌측또는 우측 모터부의 자기부품이 충격으로 망가진 경우에 같은 힘으로 양쪽 바퀴가 제어되지 못하여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단독 수리가 불가함으로 사용시 주의하세요.    

  2. Q 파이보츠와 테블릿의 블루투스 연결이 잘안되요 ㅠㅠㅠ

    d08c91c5c23775feda0b619776f67d08_1697008601_0955.jpg
    1. 먼저 테블릿이나 휴대폰 상단의 팝업창을 내려 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위치를 꼭 켜주셔야 해요.  
     

     그 다음 앱에서 화면 상단의 블루투스 단추를 누르시면 정상 연결됩니다. 


    2. 그래도 연결이 안되는 경우는 이전에 휴대폰과 테블릿으로 오디오 블루투스를 사용한 경우 휴대폰이 그걸 먼저 기억해 오디오 블루투스부터 먼저 연결되어서 앱의 블루투스 버튼이 파랑색으로 들어와 본체가 연결되었다고 착각하는 경우입니다. 

       이럴 땐 실제로 본체 블루투스가 연결된 게 아니라서 본체가 프로그램 명령에도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엔 휴대폰의 블루투스 설정란에 들어가 블루투스를 끄고 연결된 파이보츠 오디오 블루투스(pai audio-xxxx)를 삭제하신 후  블루투스를 다시켜고 앱으로 돌아가 블루투스 버튼을 다시 눌러서 본체부터 연결하시면 됩니다.       

  3. Q

    여러대의 엠피지오 테블릿에 같은 구글계정은 몇대까지 등록가능한지요? 

    될수록 여러 대에 같은 하나의 계정은 쓰지 않는게 좋지만 , 현재 하나의 계정등록시 테블릿 7대이상은 안되는 걸로 압니다. 구글의 정책이 매번 바뀐다고 합니다.  

  4. Q

    테블릿 전원을 켰는데 정상화면이 안나오고  한자가 나오는 테스트 모드로 진입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보통 테블릿을 킬때 전원과 볼륨을 같이 누르면 테스트 모드로 진입하게 됩니다. 그럴땐 전원만 다시 길게 눌러 테블릿을 끈후에 다시 키면 정상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5. Q

    파이보츠본체와 휴대폰이나 테블릿을 블루투스 연결하니 업데이트하라는데요?  업데이트는 자주하나요?

    보통업데이트는 보통 한달이나 두달정도 간격 펌웨어나  수시로 앱의 기능을 수정해 업로드했을때만 고객이 앱을 연결하면 본체를 업데이트 하라고 뜹니다. 파이보츠의 기능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이니1-2분정도 양해부탁드립니다.  

  6. Q

    제 테블릿은 왜 파이보츠 앱이 다운로드가 안되나요?  휴대폰에서는 되는데  테블릿에서 앱이  안되요!!

    파이보츠 앱은 안드로이드 6.0이상 테블릿 ,휴대폰에서만 작동됩니다. 그이상의 테블릿이라면 모두 가능하고 방금산 엠피지오 테블릿의 경우 구글 계정등록후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바로 안될땐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 하시면 보통 문제 없이 다운로드가 됩니다.  

  7. Q

    파이보츠 앱이 테블릿이나 휴대폰 플레이 스토어에서 원활히 다운로드되지 않는경우는?

     휴대폰이나 테블릿의 설정란에서 위치권한이 허용되지 않는 경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앱이 다운로드가 안 될수있습니다. 그럴땐 휴대폰이나 테블릣의 경우 설정에 들어가서 위치권한을 찾아 허용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다은로드가 되고 그리고 원활한 앱 구동을 위해서 앱 다운시 묻는 안내문구를 모두 허용으로 해주세요.

FAQ 검색

브리그로

(706-845) 대구시 수성구 용학로 44길 21번지 4층
대표전화 053-721-7211   팩스 053-721-7212
COPYRIGHT⒞ 2017 BRIGROW. ALL RIGHT RESERVED.

top